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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케어

입주점검

입주전 사전점검은 하세요
모델명
CLEAN-HOMECHECK(BASIC) 외 5개
판매가
4,500원 ~(3.3㎡ 당)
톡 상담 바로가기 고객센터 1588-9030

※ 상담가능시간 평일/토요일 09:00 ~ 18: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입주점검,
언제 필요할까요?
  • 입주/매매/임대전 철저한 하자점검을 통해
    추후 발생 할 수 있는 하자 분쟁을
    방지하고 싶으시다면!
  • 해당 서비스의 최소구매수량은 19개(3.3㎡ x 19) 입니다. 최소구매수량 이상으로 등록바랍니다.

믿을 수 있는
입주점검
전문업체,
홈체크를
만나보세요!

입주점검,
왜 필요할까요?

매매, 임대 전 집주인과 추후 하자 분쟁방지 예방을 위해 입주점검은 필수입니다!
신규 아파트/다세대주택/오피스텔 기존 아파트/다세대주택/오피스텔

새아파트 입주 전에 미처 발견하지 못한 하자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입주 예정자가 직접 부실 시공 여부를 입증해야 하므로 상당한 전문성이 요구되며, 일반적인 경우 입증이 어렵습니다.
또한, 입주 이후에 발견되는 하자는 시공사가 아닌 하자 보수팀이 진행하기 때문에 보수 품질 저하, 책임 회피 등으로 입주민과 시공자, 해당 자치단체 간 법정 분쟁과 집단 민원의 발생 사례가 있습니다.

기존 아파트 입주 시 이전에 발생한 하자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주 이후에 발견되는 하자는 전입주자가 아닌 현입주자가 직접 부담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별도의 보수 비용 및 추가로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등 여러 문제가 발생합니다.

입주점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1. 서비스 내용 설명 서비스 내용 설명
  2. 2. 현관 하자 체크 현관 하자 체크
  3. 3. 거실 하자 체크 거실 하자 체크
  4. 4. 주방/보조주방 하자 체크 주방/보조주방 하자 체크
  5. 5. 각 침실 하자 체크 주방/보조주방 하자 체크
  6. 6. 안방/발코니 하자 체크 안방/발코니 하자 체크
  7. 7. 실외기실 하자 체크 실외기실 하자 체크
  8. 8. 드레스룸 하자 체크 드레스룸 하자 체크
  9. 9. 욕실 하자 체크 욕실 하자 체크
  10. 10. 서비스 결과 설명 서비스 결과 설명
  11. 11. 체크리스트 전달 체크리스트 전달
  12. 12. 점검 보고서 발송 점검 보고서 발송
430가지의 항목을 평균 26년 경력의 건축 전문가가 점검해 드립니다 !

왜 하이마트
일까요?
하이마트의
입주점검,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유!

  • 1. 전문적인 장비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곳 까지 정확히 측정합니다.
    전문적인 장비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곳 까지 정확히 측정합니다.
  • 2.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을 건축전문가 및 점검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대기업 건설사 출신의 건축 전문가(최소 경력 20년 이상 소장 및 공사관리, 감리 등)가 1명 이상 참여한 팀이 고객님의 집을 꼼꼼히 점검 해드립니다! (육안+장비점검/입주전후 통합점검 기준)
    • 열화상 카메라, HCHO/TVOC측정기, 라돈 측정기 등 전문 장비를 이용해 점검하기 때문에 결과의 정확성과 객관성이 뛰어납니다.
  • 3. 인정받은 기술력과 전문성, 경험을 가진 업체입니다.
    • 다양한 기술력과 전문성 인정과 정부지원사업을 유치했습니다.
      (창업진흥원으로부터 정부지원 사업 선정, 정부에서 벤처기업 ISO 9001 인증)
    • 19년도 한국 소비자 감동지수 주택점검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 20년 2월 기준, 약 630단지, 13,000세대 이상을 점검하였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입주점검을 진행합니다.
상품안내
장비점검 육안+장비 결합점검 입주통합점검
  • 전문가 1인으로 구성
  • 장비 점검이란, 전문가가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여 단열재 시공,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측정하는 전문 기술이 요구되는 서비스로, 눈에 보이지 않는 하자까지 꼼꼼하게 점검해드립니다.
  • 전문가 2인으로 구성
  • 장비점검 + 육안점검 진행 후, 점검 결과 보고서 제공
  • 육안점검이란, 전문가가 눈에 보이는 하자를 점검하는 서비스로 도배부터 창문, 가구, 바닥재 등 최대 430가지의 항목에 대하여 입주자가 찾기 힘든 하자까지 꼼꼼하게 점검해 드립니다.
  • 입주 전후, 총 2회 서비스 제공
  • 입주 전, 육안 + 장비 결합점검 및 보고서 제공
  • 입주 후, 입주 전 발견했던 하자 보수 처리결과를 점검해드리고 추후 대응 방법을 조언해 드립니다.

점검범위 및
주의사항을
확인하세요.

서비스 장비점검 육안+장비점검 입주통합점검
아파트 오피스텔 아파트 오피스텔 아파트 오피스텔
결로 추후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결로 제외
소음 소음측정 제외
누수 지점 정확한 누수 발생 지점 제외
(모든 누수 업체들도 정확한 발생지점은 내부를 뜯어내야만 볼 수 있음)
미세 흠집 보이지 않는 미세한 흠집 및 오염 제외
(빛에 의해 각도에 따라서 보이지 않을 수 있음)
보일러 배관 보일러 배관의 경우, 보일러 가동시에만 점검 가능

아파트 / 오피스텔의 구분방법
아파트: 공급면적 대비 전용면적의 비율이 65% 이상일 시
오피스텔: 65%미만일 시

  • 접수 시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구분하여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유형선택에 문제가 있을 경우 서비스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사전 전화 및 현장 방문 시 등록하신 면적 변경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거 형태 별 면적 산출 방식 상이)
  • 주거형태 상관없이 반드시 분양 또는 공급면적 기준입니다. (전용면적/실평수로 계산해서는 안됨)
  • 아파트 , 다세대 주택을 제외한 상가나 타운하우스의 점검도 가능하나 공급면적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사전 방문이
    필요합니다. 홈체크 콜센터 (1522-5401)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최소평수는 19평이며, 그 이하의 주거공간의 경우에도 반드시 19평 이상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19평 구매 필수)
  • 거주공간(전용면적)을 점검하며, 모든 실내공간, 발코니, 실외기실 및 대피공간, 보조주방 등을 점검합니다.
    (공용부문 점검 제외)
  • 입주점검 가능 기간은 각 아파트/오피스텔 등의 지정 점검 기간, 혹은 입주 시작 이후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체크 콜센터 (1522-5401)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장비점검의 경우 점검인원은 1명이며, 점검은 1시간가량 소요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인력 및 점검시간 조절가능)
  • 육안+장비점검/입주통합점검의 경우 점검인원은 2명, 점검시간은 2~3시간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인력 및 점검시간 조절가능)
  • 신규 아파트의 경우, 입주자 또는 입주자의 위임장을 받은 친인척/지인 동행 없이는 점검이 불가합니다.
    최소 방문까지는 동행해주셔야 점검 진행이 가능합니다.
  • 기존 아파트의 경우, 구두협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체크 콜센터(1522-540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점검항목의 경우, 선택하시는 상품 및 해당 주거 공간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보고서는 점검후 7~10일 내에 고객님 메일로 발송 해드립니다.
  • 점검 후, 시공사에서 하자를 인정하지 않는 경우 홈체크 콜센터 (1522-5401) 로 연락바랍니다.
  • 입주통합점검의 경우를 제외하면, 하자의 보수 여부는 고객님이 직접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결제 시점에서 서비스 희망일이 최소 7일정도 여유가 있을 경우를 요청 드립니다.
    너무 급작스러운 예약은 점검일정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 후 2일안에 고객센터에서 점검서비스 일정 조율 관련 연락을 드립니다.
  • 점검서비스 일정 확정 문의는 1522-5401 (홈체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소 7일 전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도서산간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 전 지역 아파트/오피스텔 점검이 가능합니다.

    단, 제주도 지역은 현재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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