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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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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서비스 접수 후 수리금액 및 결제 정보는 언제 알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가전수리 의뢰 제품이 해당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후, 전문 수리 기사 분들께서 제품 증상 및 수리내역 확인 후 유선으로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안내 통화 완료 후 고객님께 결제 안내가 알림톡이나 문자로 발송됩니다.
[BEST] 이전설치 상담 및 접수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이전설치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톡 상담 문의 또는 홈서비스 전용 고객센터(1588-9030)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홈서비스 > 이전설치' 카테고리에서 상품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상품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전설치 서비스 주문 시 희망배송일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희망배송일 전일 알림톡/해피콜, 설치당일 오전 설치기사 알림톡/해피콜이 진행됩니다.

[BEST] 접근배제요청권이 무엇인가요?

자기게시물 접근배제 요청권이란, 헌법상의 개인정보 자기결정권, 행복추구권 및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 그리고 정보통신망법상의 정보통신 서비스 제공자의 책무 등에 근거하여 이용자 본인이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및 이에 준하는 기타 게시물에 대하여 타인의 접근 배제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 방법 및 절차]
STEP 1. 회원 본인이 상품평, 상품 Q&A 등 직접 자기게시물 삭제 시도를 해주세요.
STEP 2. 직접 삭제가 어려운 경우, 관리자에게 접근배제요청을 해주세요.
STEP 3. 접근배제요청이 올바르게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꼭 알아두세요!
하나. 타인의 게시물에 대하여 부당한 방법을 통해 허위로 접근배제를 요청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민사/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둘. 접근배제요청 전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 쇼핑몰은 접근배제요청권을 보장합니다.

접근배제요청권 자세히 보기 ▶

[BEST] 구매했는데 L.POINT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L.POINT는 L.POINT 통합회원(정회원) 및 하이마트-롯데멤버스 회원 고객만 지급 가능합니다.

구매 전 L.POINT 통합회원 가입을 꼭 해주세요.

주문/배송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 상품의 주문/배송단계는 입금 대기 > 결제 완료 > 상품 준비 중 > 배송 중 > 배송 완료로 진행됩니다.

 

입금대기 : 주문이 완료되었으나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주문일 기준 익일까지 미입금 시 ( 영업일 기준 ) 자동 취소됩니다. 
결제완료 : 신용카드 결제 승인 또는 상품 대금 입금이 확인되었습니다.
상품준비중 : 주문을 확인하고 발송 준비 중입니다.
배송중 : 상품이 발송되어 고객님께 배송 중입니다.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전달되었습니다.

 

스마트픽 상품의 배송단계는 결제 완료 > 주문 접수 > 픽업 대기 > 픽업 완료로 진행됩니다.

 

결제완료 : 신용카드 결제 승인 또는 상품 대금 입금이 확인되었습니다.
상품준비중 : 주문을 확인하고 발송 준비 중입니다.
픽업대기 : 희망 픽업 매장에 상품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픽업완료 : 상품 수령이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픽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픽 표시가 있는 상품을 주문시 '스마트픽'을 선택 후 바로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픽업하실 장소 및 시간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 주문 당일 픽업 가능 매장, 픽업 시간 지정가능

  +3일 : 주문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 픽업 가능 매장, 픽업 시간 지정불가

주문완료 후 지정하신 장소에 상품이 준비되면 픽업정보에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교환권을 발송해 드립니다.
교환권 수령 후 매장에 방문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을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택한 매장에 재고가 부족한 경우 인근 매장으로 안내드리나, 인근 매장에도 재고가 없을 시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간편결제 : 하이마트페이 (신용/체크카드 , 은행계좌) , 네이버페이, L.pay , 카카오페이,삼성페이, PAYCO, 토스 등

일반결제 :  카드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보유한 L.POINT, 하이마트적립금은 한도 내에서 결제가능합니다.

 

※ 2023년도부터 스미싱(현금) 관련 사고가 증가하여, 무통장 입금이 불가하며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하이마트페이(은행계좌 등록), 네이버페이(계좌 간편결제) 등록하여 결제부탁드립니다.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신청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1588-0070 /유료) 또는 1:1문의하기로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내역 바로가기

▶1:1문의 바로가기

가전 수리비 산정 방식이 궁금합니다.
요금은 각 제품과 증상, 수리내역 별로 상이합니다. 고객님께서 지불하시는 수리비는 공임비와 자재비, 배송비 등 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의 합계 금액입니다.
에어컨을 설치하기 전에 비용이 얼마나 나오는지 알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치하는 상품의 종류와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설치비용은 접수완료후 배송기사가 현장을 확인해야 견적이 가능합니다.

사전 현장방문 점검 요청시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급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202110월 주문 건부터 세금계산서 발급 서비스가 중단 되었습니다.

기존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과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대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최근구매내역에서 지출증빙에 가능한 결제 총액에 대한 주문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최근주문내역 바로가기

▶영수증신청/발급 페이지 바로가기

하이마트 적립금은 어디서 사용 가능한가요?

하이마트 적립금은 하이마트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하이마트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월의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ex) 2025.01.15 1,000점 적립 → 미사용 시, 2025.01.31 1,000점 소멸 

ex) 2025.01.20 2,000점 적립 → 미사용 시, 2025.01.31 2,000점 소멸 

하이마트 적립금은 하이마트 이용약관을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 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 탭 클릭 후 '회원탈퇴'에서 진행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스토어회원(네이버,카카오톡 )의 경우, 회원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 통합회원의 경우,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한 회원 정책에 따라 48시간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배송 진행 상태 확인 방법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화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내역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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