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벤트 기간03.24(월) - 05.18(일)
-
이벤트 대상안심케어 SALE 행사 상품 재구매 후
응모 완료한 L.POINT 통합회원
(1인 1회) -
이벤트 경품L.POINT 3천P(선착순 100명)
-
당첨자 발표05.29(목) 예정
-
경품 지급일당첨자 발표 후, 순차지급 예정


-
이벤트 기간03.24(월) - 05.18(일)
-
이벤트 대상이벤트 기간내 보유가전 등록한
L.POINT 통합회원(1인 1회) ※ 보유가전 등록 시 자동 응모 -
이벤트 경품L.POINT 1천P(선착순 300명)
-
당첨자 발표05.29(목) 예정
-
경품 지급일당첨자 발표 후, 순차지급 예정

- 이벤트 기간 : 03.24(월) - 05.18(일)
- 당첨자 발표 : 05.29(목) 예정
- 구매 인정기간 : 03.01(토) - 04.30(수)
- 혜택 지급일 : 당첨자 발표 이후 순차 지급 예정
- 본 이벤트는 L.POINT 통합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기간 내 1인 1회) - 이벤트 혜택은 구매후기 작성이 완료된 건에 한하여 지급되며, 중복지급 불가합니다.
- 온라인몰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 정상적으로 응모되었더라도 혜택 지급일 시점에 주문취소/환불/반품 되었거나 작성한 상품평이 없는 등 이벤트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혜택 지급 불가합니다.
- 구매후기, 재구매 이벤트 모두 해당 조건을 충족하신 후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야 정상적으로 응모가 완료됩니다.
- 참여자 본인 이름/연락처가 아닌 정보로 참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L.POINT 지급일에 정상카드 미소지 고객(미 발급,휴면 등)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L.POINT 홈페이지/APP > MY L > 내 카드"에서 카드 보유 여부 확인)
- 재판매가 의심되거나 비정상적인 주문은 별도의 통보 없이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 내역은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으며 현금으로 지급 불가합니다.
- 경품은 비슷한 가격대의 타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됨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하여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정보수집 및 마케팅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작성하신 구매후기는 별도의 고지 없이 추후 마케팅, 광고, 홍보 자료로 사용될 수 있으며 롯데하이마트 또는 자사 SNS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사전에 연락와서 날짜 시간조율해서 좋았습니다. 꼼꼼히 세척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나중에 세탁기 냉장고도 해볼려고요
-
방문 청소해주신 기사님은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는데 방문전 과정에서 정말 화가나서 상품평은 낮게 평가합니다.(방문 청소해주신 기사님 탓 하지 마세요)
처음에 예약할때 요일만 지정할수 있는 시스템이라 그날 통으로 일정 비워두고 예약을 한건데
당장 예약된 전날 처음배정받은 기사님께 연락오더니 지금 캔슬된 자리 있어서 지금 바로 시간되시냐 연락이 왔고 지금 집에 사람이 없다. 내일 예약 날짜니까 그때 오셔라 말씀드리니 당장 내일 안되서 예약날짜를 변경해야해요 말씀하시는 순간 화가 나더라고요.
이럴거면 왜 예약날짜 신청하게 했냐 저도 일정이 있는 사람인데 하니까 기사님이 하시는 말씀이 자회사에서 시스템을 그렇게 도입을 했지만 지금 이지역을 맡은 직원은 적어서 밀리고 있다.죄송하다 하셨어요.
그럼 당장 되는 날짜는 언제냐니까 다음주로 넘어가야 한다 말씀하셨고 제가 예약날중에도 안되는데 이번주도 아니고 다음주로 넘어가야 하는거냐말씀드리니까 그럼 목요일이라도 늦은시간이 된다고 하셔서 그때로 겨우 예약을 다시 조정했지만
정말 기분 언짢네요. 직원들때매 화가난게 아니라 하이마트 회사와 그 파트너사에 화가 납니다.
전화 안내받은 상태를 토대로 하면
인력을 확인하고 이 예약시스템이 잘 받아질수 있는지를 체크 한다음에 상품을 내야하는데 지금 그게 잘 이뤄진게 아니잖아요
하이마트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지만 죄송하다 고객님 예약변경 날짜가 안되는거냐 , 담당 직원을 바꿔드릴까요 말씀하시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라 이 시스템 상황때매 화가난건데 ,,, 제가 무료로 받는것도 아니고 돈내고 날짜 확인하고 받는건데..다시 생각해도 화가납니다
나중엔 예약 배정받은 기사님께서 일정협의후 방문 해주셨고 너무 꼼꼼하게 청소하시고 친절하게 안내 다 해주시고 가셔서 그분께는 정말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그분껜 혹시나 제 평가로 인해 불이익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
마무리가 너무 아쉬운 분이세요.
필터 청소 후 상태 보여주시지도 않고 조립해버려서 청소 어떻게 됐는지 보지도 못했구요.
에어컨 송풍구 청소가 하나도 안되서 검은때 제가 하나하나 닦아냈어요.
화장실에서 필터청소 하셨는데 화장실 벽이랑 세면대 변기 벽면에 에어컨 필터 먼지때가 다 튀어서 시커멓고, 바닥도 물로 한번 스윽 내려보다가 그냥 다 두고 가셨어요.
화장실에서 에어컨까지 가는 길에 물 흥건하게 다 흘려놓고 가시고^^ 이런 에어컨 청소 처음이에요
보통 뒷정리까지 더 손대지 않고 갈수 있게 해주시는데 충격적이었네요